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스타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봄이 온 지 엊그제 같은데 맘껏 즐겨보지도 못하고 아쉽게도

벌써 여름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요.

꽂을 바라보며 설레던 순간도 잠시

호환마마보다 더 무서운 자외선이 기다리고 있지요?.

이럴 때 관리 잘하지 못하면 일 년 내내 스트레스로 살아가겠지요?

그럼 이쯤에서 피부 좋기로 유명한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꿀팁 함께 공부해 보아요.

 

우선 첫 번째 선수는 요즘 대세 중의 대세!!

54세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김희애 선수!!!!!

요즘 부부의 세계에 다들 푹 빠져 있죠?

저도  좀 있다 본방 사수하려고 대기 중입니다.

김희애 씨는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김희애 씨만의 피부 관리법이 따로 있다는데요.

[김희애 : "수시로 물도 많이 먹고요. 그리고 수분 팩 같은 것도 수시로 하고 집에서 꼭 홈 케어하고 마스크도 쓰고 있고 팩도 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다못해 오이 팩이라도 붙이세요."]

흠 ~~~ 나도 저 정도는 하는데 피부는 타고나야 하는 건가요 ㅠㅠ

 

두 번째 선수는

50대 중반의 나이가 무색할 만큼 깨끗하고 팽팽한 피부를 뽐내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성령 선수!!!!

그의 동안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그는 동안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한 ‘마사지’와 목주름 방지를 위해

낮은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노하우라고 전했다.

평소 마사지 마니아라고 불릴 정도인 그는 마사지로

피부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며 피부 속 탄력과 피부결, 피부톤이 좋아진다고 했다.

이로 인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했다.

최근 피부를 위해 피부과에 열심히 다닌다는

솔직 발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기본적인 수분 섭취와 수분관리는 필수라 했다.

역시 김성령 씨 티브이에서 보던 데로 성격이 호탕한 것 같지요?

 

자~~ 세 번째 선수!!!  두둥~~~~ 연예계 최고 동안 중의 동안 최화정!!!!!!!

옥택연 씨 아버지랑 동갑이라지요?? ㅋㅋ

잡티 없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지요?

최화정:"아침에 침대에 누워서 건세수를 한다.

손으로 세수를 한다. 마찰로만. 눈도 문지르고 하면 부기도 빠진다"

ㅋㅋㅋㅋㅋ 참 쉽지요~~~~~~!!!!!! 음!!

 

자 다음 선수 입장~~

대한민국 대표 피부미남 송중기!!!!!!

여자만 피부가 좋으면 불공평하잖아요??

피부 라이벌을 묻는 질문에

[송중기:"감히 라이벌이라 할 수도 없지만 고현정 선배의 피부는 정말 아름답다 "]

그럼 피부 미인은 고현정, 피부 미남은 송중기인가요??
[송중기:"제입으로 말하기는 그렇죠~~"]

ㅋㅋㅋㅋ얼굴만큼 센스도 굳이네요!!!

 

 

 

 

 

빠라 바라바라 밤~~~~~대망의 마지막 선수!!!!!

피부과 의사 남편 박명수!!!!!!

[박명수:"나이가 들면서 어떤 자기 관리를 하냐에 따라

조금이라도 젊게 살 수가 있다.

꾸준히 좋은 보습을 해주면 좋다. 자기 관리를 잘하면

10년은 잘 살 수 있다.

연예인들이 안 늙은 것 같지만

버는 거에 막대한 부분을 얼굴에 바르고 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 시원한 사이다네요.

박명수 씨도 우리와 똑같은 사람이었습니다.
피부가 꿀이 아닌 들 어떻겠습니까??

분명 세상은 공평한 부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건강만 하자고요!!!!

다음번엔 건강하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편으로 찾아올까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연예인의 다른 것이 궁금하다면
 

연예인 전원주택 구경하기!!나의 인생목표는 오직 자연인!

연예인 전원주택 구경하기!! 나의 인생 목표는 오직 자연인!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갑자가 여러분들의 인생 목표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저의 인생 목표는 바로 자연 ��

maro1977.tistory.com

 

보양식!장수비결!스타들도 먹는다!

보양식! 장수 비결! 스타들도 먹는다! 요즘 평균 수명이 길어진 만큼 인구 천명당 1.6프로가 백세를 넘겨 장수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지요? 65세 이상 인구는 600만 명으로 2030년에는 1200만 명에 이��

maro19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