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스타

연예인 전원주택 구경하기!!나의 인생목표는 오직 자연인!

연예인 전원주택 구경하기!! 나의 인생 목표는 오직 자연인!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갑자가 여러분들의 인생 목표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저의 인생 목표는 바로 자연 속의 전원주택!!!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 로망이지요.

그래서 시간이 날 때마다 예쁜 집들을 구경하곤 했지요.

 

답답한 도심을 떠나 자연에서의 삶을 선호하는 연예인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경기도 양평군 문호리에 위치한

풀밭이 있는 넓은 마당을 갖추고 있는 이영애 씨의 전원주택인데요.

[실제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영애의 집은 10억~15억 사이로 추정된다.

토지는 약 1,434㎡(약 434평) 정도이며 건물은 327㎡(약 99평)이다.

배우 감우성과 김수로의 집 역시 경기도 양평에 위치해 있어

이영애는 이들과 이웃사촌이 된다. 

주변에 산과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이주택은 층당 55평으로 지어졌고,

이영애는 "서울을 떠나 이곳에 자리 잡은 것도 아이들 때문이다.

자라서도 추억할 수 있는 고향을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

라며 전원주택으로 옮긴 이유를 밝혔다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나중에 저도

내 아이에게 이런 선물을 안겨 주고 싶은 소망입니다.

 

[2015년tvn 명단공개에 소개됬던 이영애님 양평주택]

다음은 부동산 부자 아이유씨

14일 대법원 인터넷등기소와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아이유는

지난해 8월 1일 경기도 양평군의 한 2층짜리 주택(연면적 194㎡)과 토지(대지면적 562㎡)를 22억 원에 매입했다.

같은 해 11월 5일에는 추가로 주변 땅 6필지(대지면적 1524㎡)를 8억 원에 샀다. 

매입 목적은 주말 휴식용이다.

소속사 카카오 M은 "아이유는 주말에 친할머니를 포함한

가족과 편안하게 쉬기 위해 주택 등을 구매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조성되는 프라이빗 단독주택단지 ‘리버 써밋 포스힐’이라는 곳인데요.

‘리버써밋 포스힐’은 최근 해외에서 좋은 성적으로 활약 중인 현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 씨가 분양 계약을 진행했으며, 황희찬 씨 이전에 한류스타 ‘김재중’씨도 부모님을 위한 친환경 단독주택을 지어드리기 위해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스타 단지’로 떠오르고 있다.

꼭 외국의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이지요?
이 정도면 집순이, 집돌이가 될 것 같네요.

[낮에도 좋아~밤에도 좋아]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리버써밋 -한류스타 김재중 씨 거주]

 

마지막으로  저 멀리 제주로 떠나 볼까요?

꿈의 도시답게 공유 허수경, 진재영, 이효리, 이정, 방은희, 김숙, 송은이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제주에 머무르고 있지요?

이곳은 애월읍 고성리에 위치한 탁재훈과 이제훈이 살고 있는 제주 집인데요.

특히 탁제훈 씨는 500만 원으로 마당 있는 넓은 집을 사게 된 사연이 SBS미우새에 공개돼 화제가 됐었죠?

정원이 독립적으로 되어있어 사생활이 보호도 되고 

텃밭 공간이 따로 가꾸어져 있다고 하네요

 

     

 오늘 눈호강 제대로 하네요 
 어느 곳 하나 순위를 정할 수 없이 매력적인 전원주택들이지요

 오늘부터 꿈을 위해 저도 한번 차근차근

 열심히 도전해보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연예인의 다른것이 궁금하다면

 

보양식!장수비결!스타들도 먹는다!

보양식! 장수 비결! 스타들도 먹는다! 요즘 평균 수명이 길어진 만큼 인구 천명당 1.6프로가 백세를 넘겨 장수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지요? 65세 이상 인구는 600만명으로 2030년에는 1200만 명에 이를

maro1977.tistory.com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봄이 온 지 엊그제 같은데 맘껏 즐겨보지도 못하고 아쉽게도 벌써 여름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요. 꽂을 바라보며 설레던 순간도 잠�

maro19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