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스타

미스터 트롯 콘서트!!롯데 백화점과 함께

 미스터 트롯 콘서트!! 롯데 백화점과 함께

안녕하세요.

두둥~~~
나이를 먹어서 그런 건지 트로트가 대세인 건지
젊을 때도 딱히 푹 빠지는 연예인이 없었는데 뭔 일이래요.

저희 가족 모두가 트롯 덕에 하나가 되었네요.
가족 모두 응원하는 사람은 제각각이지만요.

한참 전부터 콘서트에 가보고 싶어서 예매를 시도하였으나 진즉에 매진 행렬
와~~~~~~대단하다!!!!!!

 

 

저의 원픽은 임영웅!!!!!!
캐주얼을 입어도 정장을 입어도 소화력이 대단하네요.

노래면 노래 축구면  축구  어쩜 이렇게 골고루 갖췄을까요??
거기다가 인성까지 갑이라던데요.
그중에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얼굴
완전 엄지 척입니다요!!

예능에 요즘 많이 나오던데 꼬박꼬박 열일 제쳐놓고 보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쭉쭉 승승장구하길 바라는 누나의 마음으로요.

4/30~5/5일까지 롯데 백화점에서 미스터 트롯 티켓 경품 추첨을 한다고 하네요
저에게 이런 행운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도전!!!!!!!!!!!!!!!!!!!!!!!!!!!!!!!!!!!!!

       요즘 예능이면 예능, 광고면 광고,
       얼굴 많이 보여주시던데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네요.

       그래도 모름지기 가수라면 노래가 최고가 아닐까요?
       실력면에서 누구 하나 뒤처지지 않는 것 같아서 
      

       요즘 대세가 아닐까 합니다.
       로또보다 더 어렵다는 미스터 트롯 티켓팅!!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즐거운 황금연휴 보내시고요
                          이웃님들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