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상파편성표 확인방법

지상파편성표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또다시 주말이 돌아왔습니다. 한주 동안 열심히 치열하게 보내셨나요?

주중에 열심히 살았다면 주말에는 힐링을 하면서 좀 쉬어야겠지요?

힐링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을 텐데요.

 

 

여행을 즐기는 사람도 있을 테고 못하던 취미를 즐기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요.

또 다른 한편으로는 하루 종일 집에서 낮잠을 자거나 tv를 보는 게

힐링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본인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게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마 이번 주말은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많이 못하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상파 편성표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유를 가지면서 그동안 못 봤던 tv를 시청하면서 주말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우선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지상파 편성표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내가 즐겨보던 프로가 있을 수도 있고 새로 시작하는 프로도 있고요.

 

 

지상파라 하면  흔히들 공중파라고 보통 부르는데

kbs1, kbs2.mbc, sbs 등 다양하게 있지요?

kbs1은 요즘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대부분이 코로나 관련 뉴스가 진행되네요.

 

 

밑으로 쭉 스크롤을 내리면 오늘 밤 가장 마지막 프로까지 지상파 편성표가

쭉 나옵니다.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 시간을 미리 알아둔다면 하루를 조금 더

계획적으로 보내지 않을까 싶은데요.

예전에는 이런 게 없어서 하루 종일 채널 돌리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요즘 개는 훌륭하다를 즐겨보는 편인데 늦은 시간까지 

방송이 되니 낮에 시간 날 때 낮잠 좀 자 둬야겠습니다.

 

다음 지상파 편성표 바로가기 클릭
 

지상파 편성표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지상파 편성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다음은 네이버 포털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다음과 마찬가지로 검색창에 지상파 편성표를 검색합니다.

 

 

다음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 보이는데요.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지만 스크롤 내리는 방식이 조금 차이가 납니다.

 

 

다음은 시간대별 방송국별 세로로 스크롤을 내리면서 확인했는데

네이버는 시간대별 확인을 하려면 가로로 스크롤을 움직여야 한다는 점이 

다음과는 조금 차이가 나는군요.

 

 

시간대를 조금 옮겨서 저녁 편성표를 한번 보겠습니다.

6시 30분에 mbc에서 놀면 뭐하니

8시에 kbs2에서 한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송 예정에 있네요.

제가 즐겨보는 프로를 연속으로 볼 수 있겠어요.

 

 

 

네이버 지상파 편성표 바로가기 클릭
 

지상파 편성표 : 네이버 통합검색

'지상파 편성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개개인마다 평소 사용하는 검색 포털이 다를 텐데요.

지상파 편성표 보는 방법은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이 조금 편한 것 같아요.

시간대별로 한눈에 보이거든요.

 

 

오늘은 여기까지 지상파 편성표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유롭게 tv 시청하시면서 맛있는 거 드시고 한가한 주말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다른 정보가 궁금하다면
 

고용보험 홈페이지 www.ei.go.kr

고용보험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요즘 본의 아니게 회사를 퇴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많은 회사들이 인건비를 줄이고자 인원을 최소인원으로 줄이면서 타의로 눈물을 머금고 퇴사하는 경�

egg.acou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