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회원가입 일주일! 인생의 반환점을 찾아서

티스토리 회원가입 일주일! 인생의 반환점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해가 저물어 가네요.

요즘 코로나로 경기가 너무 힘들어져서 인터넷 검색창에 '부업' 이라는

단어를 검색하게 되었지요.

정의를 검색해보니 '본업 이외의 여가시간을 이용하는 일거리'

딱 제가 찾던 말이었습니다. 정말 수많은 부업들이 쏟아져 나오더군요.

제가 생각하고 있던 부업은 '종이 상자 접기, 인형 눈알 붙이기, 전단지 붙이기' 

누구나 알고 있던 옛날식 부업이었어요.

하지만 직장인이기에 시간의 구애도 많이 받고 퇴근 후 남은 자투리 시간

한두 시간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더군요.

그러던 중 시간 대비 효율성이 높은 일을 찾다가 발견한 '수익형 블로그'라는 것이었는데

나만 모르고 있었구나 싶을 정도로 수많은 사람들이 접하고 있었어요.

왠지 세상 헛살았구나 싶은 심정?

어떤 마음이었는지 여러분들은 알까 모르겠네요 ㅠ.

하루 종일 여러 가지 동영상과 사이트를 뒤져서 '티스토리'라는 수익형 블로그를 알게 됐었어요.

부끄럽지만 블로그는 사실 네이버 블로그만 있는 줄 알았던 1인이었습니다.

이미 생겨난지도 몇 년은 되었고 이미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을 벌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는 걸 알았습니다.

와~~ 이런 신세계가 있었구나 싶어서 신기할 따름이었죠..

지체할 시간이 없었기에 시간이 반이라 라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개설한 지 일주일째입니다.

 

https://www.tistory.com/

 

일단 티스 로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티스토리(TISTORY)는 대한민국의 가입형/설치형 블로그예요.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배경화면, 글 , 사진, 동영상 들을 내가 원하는 데로 

꾸밀 수가 있고, 간직하고 싶은 추억이 있다면 일기처럼 보관해둬도 좋을 것 같아요.

 하다 보니 예전에 했던 카카오 스토리랑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아요.

 

인터넷 검색하시다가 혹시 구글 에드센스라는 문구를 보신 적 있으신지요?

저곳에 승인을 받아서  광고를 창출해서 수익을 내는 시스템인데요.

그 과정이 멀고 험난하다고 하네요. 10번 이상도 떨어진다고 하니 

각오들 단단히 하고 시작하셔야 할 거예요.

저도 '욕심은 절대 금물'이라는라는 말을 매일 되새기면서 하루하루 재밌게 공부하고 있어요.

목표가 생기니 글 쓰는 것도 나름 흥미가 생기고 하루하루 무료한 게 좀 사라졌다고나 할까요?

처음에는 용어 조차 생소했는데 유튜브나 인터넷 검색해보면 공부를 하다 보니

조금씩 알아가는 재미에 빠지기 시작했어요.

단 주의할 점은 흥미는 생기나 알면 알수록 어려운 세계가 확실하니

쉽게 포기할 생각이면 시작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점이에요.

단시간에 그렇게 부자가 된다면 이 세상에 가난한 사람은 없겠지요?

뭐든 노력 없이는 안된다는 거 다들 살아보셔서 아시잖아요.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한 달 월급의 그 배 이상으로도 수익이 난다고 하니

저도 한번 열심히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나중에 첫 수익이 나오면 다시 후기 올릴게요.

여러분들께 하루빨리 자랑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