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버이날 선물!! 쌤소나이트와 함께!!!!

어버이날 선물!! 쌤소나이트와 함께!!!!!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가정의 달 답게 돈 들어갈 곳이 잔뜩 기다리고 있지요
그중에서도 가장 시급한 어버이날!!!!!!!

매년 꽂바구니나 봉투로 준비를 하였지만 
며칠 지나버리면 시들어 버리는 감동 
뭘 준비해야 할지 몰라서 롯데백화점 평촌점으로 고고!!!!!!
예전에는 안양역 롯데 백화점을 자주 애용했는데 
폐점하는 바람에 많이 아쉬워지는 순간이네요.

그러나 극장이나 식품관등 시설면에서는 최고였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잘 되있구요.

눈호강 하기 딱 좋은 곳이랄까요??

 

코로나로 인해 아무도 외출을 하지 않는 줄 알았더니 웬걸
북적북적 되더군요.
확진자 수가 줄어듦으로써 확실히 경기도 나아지나 싶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안심 하기는 이르니
마스크 착용은 필수!!!

매장 곳곳에 세일을 하는 곳이 많네요.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려고 갔건만 정작
내 눈에는 내 껏만 보여요ㅠㅠ

화려한 원피스도 사고 싶고,
청바지도 사고 싶고,
운동화도 사고 싶고,

사고 싶은 게 왜 이렇게 많은 건지
부자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깐 했지요.

하지만 나는 부자가 아닌 관계로 일단 욕망은 접어두고
우리 엄마 드릴 백팩
가볍게 외출할 때 들만한 가방을 원하신다길래,

 

믿고 드는 가방 전문점 쌤소나이트를 방문하게 되었지요

여행용 가방 전문점인 줄 알았더니 여성용 가방도 많이 있네요

까다로운 우리 엄마 스타일을 알기에 가자마자 원픽!!!!!
수납이면 수납 디자인이면 디자인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네요 
148000원인데 엄마한테 이 정도 못 쓸이 유가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너로 찜했다 
엄마가 맘에 들어하기를 확신하면서~~~

 

참고로 전국 매장에서 교환도 된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엄마가 지방에 살고 계셔서 살짝 걱정을 했거든요.

아무리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서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없으면 
섭섭하겠지요??

나이가 드셔도 꽂을 좋아하는 우리 엄마~
아직도 소녀소녀 하시네요 ㅋㅋ

다른 분들은 어버이날 선물을 어떤 걸 준비하셨나요??

쇼핑 체질이 아니라 조금 돌아다녔더니 피곤이 급 몰려오네요

하루 종일 쇼핑하러 다니시는 분들 존경스럽네요.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